[테스트]링블 - 당첨률 높은 체험단 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제품
방문
인스타
유튜브
기자단
마감임박
커뮤니티
고객센터
현재위치 [테스트]링블 - 당첨률 높은 체험단 사이트 >
[인스타] [28차] 하루끼니 하루귀리 50g 1박스 (6병)
리뷰어 모집인원
48 명 신청 6 명 모집
체험단 모집 기간
04.25(목) ~ 05.01(수)
리뷰어 발표
05.02(목)
리뷰 등록 기간
05.03(금) ~ 05.13(월)
베스트 리뷰 발표
없음
리뷰 등록하기 신청내용 확인
제공내역 하루끼니 하루귀리 50g 1박스 (6병)
유의사항
상세 URL
※ 이 링크는 캠페인 참고용 URL입니다. 포스팅에 필요한 링크는 아래 미션내용을 참고하여서 작성해주세요.
상세정보
리뷰어 미션
구매 안내사항
구매 옵션
구매 링크

[필독] 인스타그램 체험단 신청안내
1. 링블(@ringble)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2. 링블 사이트에 리뷰어 신청하기
3. 해당 인스타 게시글 리그램 또는 캡쳐 + '참여완료' 댓글
※ 친구 태그해서 체험단 이벤트 알리면 당첨 확률 UP!

[필독] 인스타그램 체험단 신청안내
1. 링블(@ringble)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2. 링블 사이트에 리뷰어 신청하기
3. 인스타 게시글 리그램 또는 캡쳐 + '참여완료' 댓글
※ 친구 태그해서 체험단 이벤트 알리면 당첨 확률 UP!


#하루끼니 #하루귀리 #하루끼니하루귀리 #하루귀리 #하루끼니귀리우유 #귀리우유 #귀리우유다이어트 #귀리다이어트 #아침식사대용 #간단한간식 #간식 #식사대용 #곡물쉐이크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식사대용 #다이어트식단 #건강한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스타그램 #식사스타그램

제시된 해시태그를 포스팅 내에 모두 넣어주세요.

※영상 필수입니다. 영상이 없을 시에는 수정 요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션1. 리뷰 내용에는 제품명(하루끼니 하루귀리)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미션2. 동영상 1개 이상, 사진 5장 이상 첨부해주세요.

 - 콘텐츠 컨셉 : 운동하면서 먹는 한 끼

 - 우유를 넣고 흔드는 사진 첨부 필수
 - 실제 음용하는 영상과 사진 첨부 필수

 

미션3. 실제로 효과를 보았다는 내용과 함께, 실제 음용 후기를 자세하게 기재해주세요.

미션4. 다이어트 키워드에 맞추어 에디터님의 말투로 설명해주세요.
 예시) 천연 지방 청소부라고 불리는 귀리! 단기간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다.

미션5. 하루끼니 하루귀리가 타사 제품과의 차별되게 우수한 점을 설명해주세요.
 예시) 시중의 유사품들과 달리 식품안전인증 HACCP를 받아, 안전하고 맛있다. 하루끼니 하루귀리만의 특별 로스팅 기법으로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곡물의 쩐내 없이 고소하고 바삭하다.

미션6. 아래 하루귀리의 소구포인트를 이용하여 기재해주세요.
 1) 귀리는 일반 쌀과 밀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2) 볶은 통귀리와 분말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은 두배!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담백한 맛과 어울림
 3) 100% 청정지역 캐나다산 귀리를 하루끼니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볶은 하루끼니 하루귀리 
 4) HACCP인증, 제조일자 명확, 품목 제조번호 확인 가능!
 5) 바쁜 식사시간 가뿐하고,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굿!

1. 별도의 사유 없이 리뷰등록기간 내 리뷰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차감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패널티 안내

2. 리뷰는 반드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리뷰등록하기" 를 통해 등록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리뷰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것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3. 체험단으로 선정되시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4. 체험단에 대한 질문사항은 링블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5. 제품 수령 후 중고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환불 요청 및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
6. 업체 사정에 따라 체험단 기간 및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작성하신 리뷰는 업체에서 홍보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리뷰는 6개월 이상 업로드 상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이전캠페인 목록보기 다음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