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굶주린채 나오셔서
점심까지 버티셨나요?

조금이라도 더 자고싶다 !
오늘도 아침은 포기입니다.
그래서 많은이들이 선택하는 시리얼!
하지만 가장 간편하다는 시리얼조차
우리는 왜 먹지 못했을까요?

그릇 찾고 - 시리얼 찾고 - 털어넣고
우유 콸콸 넣어서 - 숟가락으로 먹고
사실 이것도 조금 귀찮거든요.
그래서 고민끝에 위:밀이 탄생했습니다.

우유 필요없음 !
아삭아삭 시리얼도 함께 !
물만 넣어 흔들면 되는
간편한 한끼!
현대형 시리얼! 위:밀

WE:MEAL 은 'We are a MEAL!',
즉 '우리는 식사다!' 라는 의미로,
간편하지만 영양가 있는 식사를 뜻합니다.

그릇, 숟가락, 어떤 것도 준비할 필요가 없죠.
설거지 걱정없이 먹고 난 후 재활용하면 됩니다.
한 끼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하고, 보관이 편리합니다.
위:밀은 우유(네덜란드산 청정 탈지분유) 성분이 미리 제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물만 넣어도 우유를 넣은 시리얼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설탕없이 천연 스테비아 성분을 넣어 건강한 단맛입니다. 칼로리도 260kcal대로 낮아 식이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오트밀후레이크
15가지 곡물과 국내산 쌀 후레이크, 바삭한 오트볼과 압착귀리는 씹는 만족감을 증가시켜주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2. 아몬드 후레이크

고소한 아몬드와 땅콩 분말에 바삭한 국내쌀 후레이크의 고소한 조화가 돋보이는 시리얼로 풍부한 아몬드 풍미가 매력적입니다.
3. 초코볼 카카오닙스
5가지 구운 곡물로 만든 고소한 초코볼과 진한 초콜렛의 풍미가 매력적인 시리얼로, 카카오닙스와의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 하루대용식처럼 가루만 있지않고 바삭바삭한 시리얼이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포만감을 오래 느끼기 위해서는 '자주' 씹는 것이 좋습니다. 뇌 속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인 세로토닌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만복중추를 자극해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잘 씹지 않으면 먹는 속도도 빨라지므로 많이 먹어도 배가 늦게 부르고 일찍 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커넥위드의 연구개발팀에서 완성한 기술력으로 더욱 바삭한 시리얼이 탄생했습니다. 위:밀 시리얼은 특히 물을 넣었을때에도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어 마지막까지 바삭한 시리얼을 맛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국민건강통계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의 칼슘 섭취량은 매우 낮은 편이며, 전 연령대에서 섭취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위:밀은 우리나라 성인의 1일 칼슘 권장섭취량의 약 70%의 칼슘을 포함하고 있는 칼슘 함유량이 높은 시리얼입니다. 이는 우유 한 컵보다 2배나 많은 양이지요.
하루에 필요한 영양까지
꼼꼼히 챙겼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