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인스타] [커플 문답/19금 문답] [2차] KYD BOOK (키드북) |  
							|  |  
							| 
								
									
								 
									| 
	| 
		
			| 체험단 모집 기간 |  
			| 02.19(화) ~ 02.21(목) |  |  | 
		
			| 리뷰 등록 기간 |  
			| 02.23(토) ~ 03.04(월) |  |  |  |  |  
							|  |  
							|  |  |  |  
			| 
				
					| 
						
							| 제공내역 | KYD BOOK (키드북) 2권 + 쿠폰 떡메모지 세트 
 |  |  |  
			|  |  
			| 
				
					| 
						
							| 상세 URL | 
                                    ※ 이 링크는 캠페인 참고용 URL입니다. 포스팅에 필요한 링크는 아래 미션내용을 참고하여서 작성해주세요. |  |  |  
			| 
				
					| 
						
						
							|  |  
							| 
								
									| 
										
											|  |  
											|  |  
											| 
													[필독] 인스타그램 체험단 신청안내1. 링블(@ringble)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2. 링블 사이트에 리뷰어 신청하기
 3. 해당 인스타 게시글 리그램 또는 캡쳐 + '참여완료' 댓글
 ※ 친구 태그해서 체험단 이벤트 알리면 당첨 확률 UP!
 [필독] 인스타그램 체험단 신청안내1. 링블(@ringble)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2. 링블 사이트에 리뷰어 신청하기
 3. 인스타 게시글 리그램 또는 캡쳐 + '참여완료' 댓글
 ※ 친구 태그해서 체험단 이벤트 알리면 당첨 확률 UP!
 
 
	
		
			| 
				
					
						| 
							
								
									|  | #KYD #BOOK #키드북 #커플문답 #19금문답 #기념일선물 #떡메 #떡메모지 #커플다이어리 #이색데이트 제시된 해시태그를 포스팅 내에 모두 넣어주세요. |  |  
						| 
							
								
									|  | 미션1. 내용에는 제품명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 KYD BOOK (키드북) 미션2. 사진은 최소 5장 이상 첨부해주세요.  - 책 안의 내용 일부 사진으로 소개하기 미션3. 다음 내용을 포스팅내에 강조해주세요. <키드북>  - 커플 문답 중 유일한 19금 테마 제품- 질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성생활 정보, 직접 체험 가능한 미션, 심리테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제시
 <쿠폰>-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며 사용 가능, 가족, 친구 연인과 다양하게 활용 가능
  - 15000원에 100장 묶음 미션4. 다음 내용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주세요.  - 개인적으로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는지, 어떤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지에 대한 제안 |  |  
						| 
							
								
									|  | 1. 별도의 사유 없이 리뷰등록기간 내 리뷰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차감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패널티 안내 2. 리뷰는 반드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리뷰등록하기" 를 통해 등록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리뷰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것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3. 체험단으로 선정되시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알려드립니다.4. 체험단에 대한 질문사항은 링블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5. 제품 수령 후 중고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환불 요청 및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6. 업체 사정에 따라 체험단 기간 및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작성하신 리뷰는 업체에서 홍보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리뷰는 6개월 이상 업로드 상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