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1. 제목에는 브랜드명(커피만나)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미션2. 사진은 최소 10장 이상 첨부해주세요.
미션3. 각 원두별 특성 내용을 꼭 포스팅 내에 강조해주세요.
1) 에티오피아 예가쳬프 G2 워시드
(언제나 화려한 싱글이고 싶은 피터팬들을 위해)
부드러우면서 짙은 꽃향기, 목넘김 이후에 남는 아련한 향, 부드러운 바디감과 달콤한 신맛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과실의 상쾌한 신맛과 초콜릿의 달콤함, 그리고 와인을 넘기는 듯한 향미와 뎁스를 지녔습니다.
2) 케냐 AA
(유러피언의 감성과 풍미에 빠져드는 순간..)
레드와인의 짙은 특성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킬리만자로 해발 1,500~2,100m 에서 자라난 생두의 강렬한 향과 특유의 와이니한 산미가 은은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묵직한 바디감과 오묘한 과일 향, 가볍지 않은 신맛이 최상급 케냐 AA의 고급스러움을 대변합니다.
3) 콜롬비아 슈프리모 후일라
(마일드가 스모키를 만날때)
로스팅된 원두의 외관이 풍기는 짙은 녹색의 개성만큼 감미로운 아로마향과 호두향이 풍부한 녀석입니다.
부드러운 신맛과 쓴맛, 진한 초콜릿 향 같은 단맛이 깔끔하게 후미를 잡아주죠:)
커피가 처음인 분들도 맛깔 나는 스모키함의 매력에 한 동안 빠져 나오지 못 한다는 후문~
4) 과테말라안티구아 SHB
(중남미의 활화산같은 열정 한모금)
스모크커피의 대명사로 불리우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지역의 SHB 생두가 이국적인 향취와 열정을 선보입니다.
화산향으로 대변되는 스모키함과 생동감 있는 바디감으로 무장한 채 당신의 마음을 겨냥합니다.
5) 브라질 다테하 사비아 블렌드
(다테하 농장에서 날아 온 축복)
브라질 다테하 농장은 브라질 내 커피 농장 중에서도 선별 기준이 까다롭고, 농장 운영과 재배 방식 역시 엄격하답니다.
넛티한 브라운슈가 아로마, 바닐라향과 초콜릿 향이 코끝과 혀끝을 동시에 감싸줍니다.
6)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수마트라
(뒷태가 살아있는 그이..)
근육질의 테닝남, 그 뒤모습을 연상케 하는 묵직한 바디감과 프레쉬한 쓴맛과 단맛의 후미가 일품입니다.
만델링이 품은 고소함이 주는 아기자기한 재미는 덤~
한번 맛 보면 쉬 끊기 힘든 중독성 다분한 터프함과 강렬함이 육질에 녹아있습니다.
7) 멕시코 치아파스
(공정무역으로 만나는 별다방 한정판, 그 감동 그대로)
글로벌 프랜차이즈 스*벅*의 한정판으로 선을 보였던 치아파스는 멕시코산 커피 중 최상급으로 분류됩니다.
강하지 않지만 풋풋한 애플류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신맛이 아몬드향 미디엄 바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8) 코스타리카 따라쥬 SHB
(100% 아라비카, 그 위대한 여정 속으로)
법적으로 아라비카만을 재배하도록 규제하여,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보존한 완벽한 커피로 칭송받고 있죠:)♥~
산뜻하고 밝은 아로마와 높고 풍부한 산미, 향긋한 와인향이 목넘김을 부추깁니다.
9) 탄자니아 AA
(대영 제국의 야망과 꿈)
영국 황실에 지속 납품될 정도의 품종적 우월성을 지닌 킬리만자로산 작품입니다.
그 명성에 걸맞는 부드럽고 탄탄한 후미가 강점이며, 스모키하고 달콤한 풍미와 진한 바디감이 당신의 공간을 채워줍니다.
10) 에티오피아 시다모 G2
(진주처럼 빛나는 검은 대륙의 보석)
흔히 남성의 강렬함으로 비유되지만, 로스팅 포인트에 따라 보이시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팔색조 원두입니다.
진한 와인 한 모금이 손 끝의 보석빛처럼 목 뒤로 넘겨지는 순간을 경험하세요.
다른 싱글들에 비해 비교적 Low 카페인으로 불면증 걱정은 은하계 저 멀리로~:)
11) 브라질 옐로우버번
(Korean + Brazilian)
감초 역할을 하는 브라질 원두의 무난함을 그대로 간직한 채, 고소함을 넘어선 구수함을 갖춘 한국형 넛티 원두.
핸드드립 전 분쇄 순간부터 넛티한 향이 코를 즐겁게 할 정도로 짙은 아몬드향과 과일향을 뽐냅니다.
12) 브라질 세하도
(베이스 오브 베이스)
다양한 블렌드 원두의 Base로 활용되는 세하도는 커피 입문자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스펙을 지녔습니다.
비교적 적은 신맛과 달콤 쌉싸름한 느낌, 코코아와 블루베리 향이 왜 이 커피가 대중의 혀 끝을 사로잡는지 대변해 줍니다.
13) 커피만나 다크 블렌드
(브라질 세하도 30% / 인도네시아 만델링 30% /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 20% / 콜롬비아 슈프리모 20%)
가벼운 쓴맛 속에서 단맛과 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이 좋은 블렌드입니다.
14) 커피만나 마일드 블렌드
(브라질 세하도 30% /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40% / 인도네시아 만델링 20% / 에티오피아 시다모 10%)
마일드한 맛 속에서 향긋한 꽃향기와 고소한 곡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15) 커피만나 시그니쳐 블렌드
(브라질 사비아 블렌드 40% / 콜롬비아 슈프리모 30% /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 30%)
뚜렷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신맛은 싱글 커피에서 느낄 수 없는 다양한 맛과 향을 제공해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아로마를 뽐내며,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밀크초콜릿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16) 커피만나 아티산 블렌드
(브라질 사비아 블렌드 60% / 콜롬비아 슈프리모 20% /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 20%)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린 커피이며, 뛰어난 블렌딩과 탁월한 로스팅 기술로 빚어낸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원두입니다.
아티산은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바디감을 지녔으며, 밸런스가 탄탄한 커피입니다.
17) 커피만나 로얄 블렌드
(브라질 세하도 30% / 콜롬비아 슈프리모 30% /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 15% / 인도네시아 만델링 10% / 인도 카피로얄 15%)
인도산 카피로얄로 밸런스를 잡은 로얄 블렌드는 중후하고 깊은 향을 느낄수 있는 정통 이탈리안 블렌딩 원두입니다.
묵직한 바디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베리에이션에 활용이 가능하죠:)
미션4. 단순 제품 소개만이 아니라,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이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의미있는 특이점'들을 찾아 세부적으로 묘사해주세요.
※ 성의없게 글이 작성된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추후 체험단 선정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션5. 다음 내용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주세요.
- 개인적으로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는지, 어떤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지에 대한 제안
미션6. 리뷰 하단에 홈페이지 주소를 소개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coffeemanna/products/455861151?NaPm=ct%3Djleqniy0%7Cci%3Dfa132737e4eadbc222787a9835b4c32282dc1bb2%7Ctr%3Dslc%7Csn%3D300948%7Cic%3D%7Chk%3D1f2f4aebb1e0d648b264eb78e28e787de9fe25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