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링블 - 당첨률 높은 체험단 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제품
방문
인스타
유튜브
기자단
마감임박
커뮤니티
고객센터
커뮤니티
자유이야기방
플러스친구 인증
이벤트 공지
인증 게시판
출첵이벤트 성공인증
위젯 설치 인증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1:1 문의하기
업체 체험단 등록문의
FAQ
다음글
 목록
제목 Q. 제품을 아직 못 받았어요 2018-05-23 17:52
작성인 링블 조회 : 308   추천: 20

A. 가장 먼저, 경비실 또는 가족이 받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그래도 없다면 다음의 조취를 취해주세요.

 

1. 고객센터를 통해 송장번호택배담당자 전화번호를 받는다.

 

2. 택배담당자로부터 배송 전에 문자나 연락이 왔었는지 확인한다.

 

3. 택배담당자에게 연락해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고, 해당 운송장의 상품을 어디에 두고 갔는지 확인한다.

 

4. 만약 3번 과정에서도 택배를 찾지 못했다면, 다음 1번과 2번 중 어떤 상황인지 고객센터로 전달한다.

① 택배담당자에게 사전에 문자나 연락이 와서 특정 장소에 두기로 동의하였지만, 그 자리에 없었고 결국 받지 못하였음.

② 택배담당자에게 사전에 어떠한 문자나 연락이 오지 않았고, 결국 받지 못하였음.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다음글
 추천  목록